11월 들어서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면서 아침 저녁이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패딩이 필요성을 느껴서 경량패딩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인터넷 서핑으로 선택한 것이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N184UDW810 브레디 라이트 구스 다운 패딩 점퍼 


집에 있는 패딩은 두툼해서 가볍게 입기에는 부담스러워서 경량패딩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을 선택했는데 조금은 다른 제품들과 달라서 선택할때 고민은 되었지만 지금은 만족하고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N184UDW810 브레디 라이트 구스 다운 패딩 점퍼 리뷰


패딩의 경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서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먼저 활동성을 첫번째 선택의 요인으로 뽑고 있는데 패딩을 입었을때 왠지 둔해보이는 느낌이 싫어서 뚜꺼운 패딩은 피하는 폅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겨울을 맞아서 패딩을 선택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부분이 바로 활동성으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경량패딩에 관심이 많았는데 최종 선택을 받은 제품이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온라인 쇼핑몰에서 바로 주문을 했는데 이틀만에 집으로 바로 배송되었는데 색상을 선택하면서 고민이 되었는데 검정색과 아이보리색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ㅎㅎ


집에 있는 패딩이 검정계열 패딩이어서 다소 어두운 색상뿐이라서 이번에서 밝은 색으로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해서 아이보리색으로 선택을 했는데 조금 후회되는 것이 그래도 겨울에는 검정계열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가시질 않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브레디 구스 다운 점퍼 특징


이번에 구입한 내셔털지오그래픽 경량패딩의 주용도는 집에서 가볍게 입기 위한 용도로 집에서 슈퍼나 헬스 등 집 주위에 다닐때 가볍게 입는 목적이었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이 딱 맞는 느낌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브레디 구스 다운 점퍼는 나일론 소대의 경량다운 점퍼로 구스 충전재로 탁월한 보온성과 심플한 디지안이 특징인데 한번 착용하고 활동을 해보니 두꺼운 패딩과 비교했을때 무엇보다 활동성이 뛰어나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서 좋았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은 겉감은 나일론 100%, 충전재는 거위 솜털 다운 제품으로 솜철 80%, 깃털 2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대팅 브레디 라이트 구스 다운은 말 그대로 경량 다운이라서 간절기 아우터로서 안성맞춤이며 집에서도 가볍게 입기에 좋다는 생각이 들며 한겨울에는 내피용으로 활용 가능한 매우 실용적인 다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구입한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브레디 라이트 구스 다운의 가장 큰 특징은 어쩌면 목 카라가 없는 것으로 대부분이 겨울 추위때문에 목 카라가 있는 것에 반해서 이것은 목 카라가 없어서 더 눈에 들어왔으며 그래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한겨울에는 가벼운 외투의 내피용으로 제격이지 않을까 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브레디 라이트 구스 다운 패딩은 여분의 수선 천을 제공하고 있는데 만일의 불상사에 대비한 걱승로 패딩이 찌어졌을때 수선을 위한 것으로 제품의 세심한 부분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브레디 라이트 구스 다운 패딩을 착용해보니 무엇보다 그 가벼움이 전혀 옷을 입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가벼워서 마치 솜털을 걸치고 있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가벼우면서 활동성도 좋아서 올겨울 다른 패딩보다도 많이 입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서 구입하고 마음에 넘 들었습니다.\




관련글

 네파 전지현 패딩 알라스카 구스다운으로 따뜻한 겨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