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과 함께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약속 장소로 정한 곳이 부산대 술집으로 개인적으로 나가사끼짬뽕이 먹고 싶기도 해서 일본식 선술집인 부산대 토리고야를 찾았습니다.


부산대 술집 부산대 토리고야 나가사끼짬뽕 쯔꾸네 맛있는 이자까야 선술집


일본식 선술집인 토리고야는 부산에서 지역마다 체인점이 있어서 일본식 선술집을 찾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데 서면과 동래에 있는 토리고야에 가봤기 때문에 분위기며 안주를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술집입니다.




 부산대 토리고야 위치

네비 주소 : 부산시 금정구 금정로 85-14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417-187, ☎ 051-517-8966)



부산대 토리고야는 부산대 정문 사거리에서 조금 내려온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할 곳이 없으며 차를 가지고 온다면 부산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는게 좋습니다. 술마시고 음주운전은 절대 금지겠죠. 이왕이면 술먹을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대 토리고야를 가보면 외관이 일본식 선술집 모양을 하고 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데 실내 인테리어 또한 일본풍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부산대 토리고야 영업시간은 오후 5시에 오픈해서 다음날 5시까지 영업하는 것으로 되어 있는데 학생들이 많은 곳이라 밤새우면서 영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산대 토리고야에 들어서니 시끌벅적하게 사람들로 가득차 있었는데 부산대 토리고야는 1층, 2층, 3층으로 되어 있는데  이날은 1층과 2층에는 벌써 가득차 있었고 우리는 3층으로 안내받아서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조용히 술 마실 수 있었습니다.






  부산대 토리고야 메뉴 


일본식 선술집의 특징은 꼬치가 대부분의 안주를 차지하고 있는데 부산대 토리고야에서도 역시 꼬치가 가장 기본적인 메뉴로 자리잡고 있는데 이날 주문한 메뉴는 꼬치인기 6종과 나가사끼짬뽕 그리고 소주입니다.









  부산대 토리고야 나가사끼짬뽕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먼저 나온 것은 나가사끼짬뽕이었는데 양이 푸짐해서 무엇보다 좋았으며 각종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있고 개인적으로는 숙주나물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나가사끼짬뽕을 먹어본 곳 중에서 개인적으로 토리고야 나가사끼짬뽕이 가장 맛있어서 토리고야만 오면 꼭 나가사끼짬뽕을 주문해서 먹는데 무엇보다도 국물맛이 얼큰해서 나의 입맛에 딱 맞고 소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으면서 면까지 있어서 어느정도는 허기진 배를 채워줄 수도 있어 좋습니다.





  부산대 토리고야 꼬치인기 6종


일본식 선술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역시 꼬치로 일본에서 직접 먹을때와 비교하면 맛이나 종류에 있어서 떨어지지만 그래도 한번씩 일본식 선술인 이자까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꼬치인기 6종은 6가지 종류의 꼬치를 맛볼 수 있는데 쯔구네, 염통, 삼겹감자말이, 은행 등 다양한 종류를 한가지씩 맛볼 수 있어서 소주 안주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쯔꾸네는 간장과 계란 노란자를 함께 풀어서 양념을 만들어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저는 좋았는데 간장과 계란노란자가 취향에 맞지 않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관련글

  동래 맛집 동래 토리고야 이자까야 나가사끼 짬뽕 동래역 술집

  부산대 곱창이야기 고소함이 살아 있는 곱창모듬 곱창전골 소곱창전문점 장전동 맛집 술집

  부산대 고기집 돼지대장 삽겹살과 김치찌개가 맛있는 맛집

  부산대 천하제일막창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전골 장전동 맛집

  부산대 곱창이야기 고소함이 살아 있는 곱창모듬 곱창전골 소곱창전문점 장전동 맛집 술집

  부산대 고기집 돼지집딸 육즙이 살아있는 장전동 삼겹살 맛집

  부산대 횟집 푸짐한횟집 가성비 좋은 부산대역 장전동 맛집

  부산대 맛집 닭발공장 치즈와의 환상적인 앙상블 부산대 닭발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가성비 짱인 대학가 맛집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