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역시 먹을 거리로 해당 여행지에서의 맛집은 항상 마음을 설레게 하는게 여행하는 사람들의 기쁨이기도 하죠. 대마도 여행에서도 역시 여행지의 맛집을 찾아가는 것은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대마도 이즈하라 맛집 스시야 회전 초밥


일본하면 스시가 가장 유명한데 일본 본토는 아니지만 일본 대마도에서의 스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대마도 이즈하라 맛집으로 스시를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이즈하라 스시야를 찾았습니다.



대마도 이즈하라 맛집 스시야 위치

맵코드 : 526 109 599*88



대마도 이즈하라에서 1박을 하기로 하였기에 숙소에 짐을 풀고 걸어서 이즈하라 시내를 구경한 다음 저녁을 먹기 위해 찾은 곳이 바로 회전초밥으로 유명한 이즈하라 스시야입니다.


우리나라의 화려한 간판과는 달리 대마도의 간판은 정말 깔끔하고 되어 있어서 얼핏봐서는 알 수 없는데 이즈하라 스시야 또한 멀리서보면 꼭 공장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었지만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고 창문을 통해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즈하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아직 저녁을 먹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었지만 가게 안에는 제법 많은 사람들이 있었으며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회전초밥이랑 똑같아서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가 만음에 들었습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어 당황할 수 있는데 크게 당황하지 않아도 되는게 대마도는 한국 관광객이 90%이상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메뉴는 한글로 되어 있어서 쉽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회전초밥에서 볼 수 있는 주문화면에는 모두 일본어와 함께 한글이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주문 할 수 있어 좋았으며 우리나라의 회전초밥과 시스템이 거의 똑같아서 왠지 익숙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접시당 가격으로 계산을 하는데 100엔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의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회전하는 초밥 중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 먹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간단하죠.




무엇보다 회를 먼저 먹고 싶어서 회를 주문했는데 배모양의 접시에 종류별로 다양한 회가 나와서 보는 것 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냥 먹기는 그래서 간단하게 소주 한잔도 주문했는데 색다른게 나와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해주죠.




술 한잔과 함께 본격적으로 스시 먹방에 들어갔는데 회전하고 있는 것 중에서 골라 먹기도 하고 모니터에서 직접 골라 주문해서 먹기도 했는데 하나 하나 정성들여서 만들어서인지 맛도 더욱 좋았습니다.




초밥은 한국에서 먹는 거랑 거의 다를게 없으며 맛 또한 크게 다르지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밥에서 조금더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대마도 이즈하라 맛집 스시야에서는 기본적으로 저렴한 100엔 초밥부터 시작해서 1,000엔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스시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즈하라 스시야에서 재미있는 것은 화면을 통해서 주문을 하면 5번 주문에 한번씩 슬롯게임을 할 수 있는데 세게다 맞으면 음료수 서비스를 해주는데 이날 운좋게 세개 다 맞아서 음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참을 먹고나서 점원을 호출해서 먹고난 접시의 색깔에 따라서 계산을 하고보니 4명이 먹었는데 10만원 조금 더 넘게 나왔던 것 같습니다.


관련글

일본 대마도 벚꽃 여행 만개한 벛꽃터널 인생사진 담기 좋은 여행지 미츠시마 문화회관 추천

대마도 렌트카 도요타 복시 VOXY 인수 반납 및 국제면허증

대마도 미우다해수욕장 에메랄드 빛의 아름다운 일본 해변 100선

대마도 히타카츠 맛집 카이칸 식당 돈가스정식 야키소바

대마도 여행 한국전망대 대마도 유일한 한국식 건축물

대마도여행 덕혜옹주결혼봉축비와 가네이시성터 이즈하라 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