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테이블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늘 하면서도 거실 한폭판에 자리 잡을 크기와 위치때문에 쉽사리 사는 것을 결정하지 못하고 몇개월을 보내고 있다가 최종적으로 거실테이블은 필요없다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거실 쇼파 이동식 보조테이블 가성비 굿인 거실테이블 추천


하지만 거실테이블이 없으니 차 한잔 마시면서도 올려놓을 곳이 없어서 답답하여 결국에는 이동식 보조테이블로 사기로 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제품이 아래 제품입니다.




 이동식 보조테이블 개봉 및 조립 


거실 쇼파 이동식 보조테이블로 많은 분들이 선택한 것으로 구입하였는데 주문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고 개봉해보니 조립설명서와 함께 제품이 들어 있었는데 한마디로 DIY 제품이었으며 검은색과 흰색 2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 깨끗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주문하고 상품을 받아보니 포장이 중국어로 되어 있었는데 한마디로 중국산이어서 저렴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중국산이라도 제품만 좋은면 괜찮지 않을까하고 개봉하였습니다.



박스안에는 조립할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립설명서가 중국으로 되어 있었지만 그림만 보고도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되었습니다.



1. 가장 먼저 조립한 것은 제품 아래에 있는 발통으로 4개를 나사를 이용하여 하나씩 조립하였습니다.



2. 발통을 달고나서 다음으로 이동식 보조테이블 아래쪽 선반에 해당되는 부분을 양쪽에서 고정하도록 나사를 이용해서 고정시켜주었습니다.



3.  다음으로 이동식 테이블 상판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무를 아래쪽에서 구멍에 맞게 육각수를 이용해서 나사를 조여서 고정시켜주었습니다.




4. 이동식테이블 측면에 잡지를 올려 둘 수 있는 것 양쪽에 구멍에 맞추어 끼워 넣기만 하면 쉽게 조립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완성된 거실 쇼파 이동식 보조테이블로 흰색이라서 더욱 깔끔해 보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동식 보조테이블 


보조테이블을 고민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이동식으로 할지 고정식으로 할지 선택하는 부분이었는데 보조테이블 사용활용도 측면에서 이동식이 훨씬 메리트가 많은 것 같아서 이동식으로 선택했는데 조립해서 사용해보니 역시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거실 쇼파 이동식 테이블로 밀어보니 아래쪽 발통 4개 모두 소리없이 스무스하게 잘 움직였으며 잡지도 꽃아보고 자주 사용하는 리모콘도 올려 보았는데 실용적인 면에서도 좋았으며 인테리어용으로도 보기에 넘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발통이 달려있어서 여기 저기 밀고 다니기에 편해서 편리성이 정말 굿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이동식 테이블 위에 노트북을 올려 보았는데 크기가 딱 맞아서 쇼파에 앉아서 편하게 노트북으로 검색 등의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중국산이라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가격대비 디자인, 기능적인 면에서 넘 좋아서 이동식테이블 중에서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집안에 커다란 거실 테이블은 자리만 많이 차지하고 답답한 느낌을 주는게 이동식 테이블을 통해서 거실 테이블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었으며 넓은 거실을 확보할 수 있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거실 쇼파 이동식 보조테이블, 화이트(GAPA02_W)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