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금에 지인과 함께 약속을 하고 부산대 맛집 중에서 회를 잘하는 곳이 있나 알아보던 중 부산대 푸짐한횟집을 검색으로 알게되어 찾아간 곳으로 불금에 신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부산대 횟집 푸짐한횟집 가성비 좋은 부산대역 장전동 맛집


횟집의 경우 스끼다시라고 하여 횟집에서 제공되는 밑반찬이 풍부하고 화려한 횟집이 있는데 이런 횟집은 대부분 주된 메뉴인 회의 양이 적어서 한번씩 실망하곤 했는데 부산대 푸짐한횟집은 스끼다시보다는 회의 양에 놀라지 않을 수 없는 곳입니다.



부산대횟집 푸짐한횟집 위치

네비주소 : 부산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79 (금정구 장전동 412-10, ☎ 051-518-9881)

영업시간 : 오후 4시 ~ 밤 12시 (주문은 밤 11시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부산대 푸짐한횟집을 찾아갔는데 벌써 1층에는 손님들로 꽉 차 있어서 옆건물의 2층으로 올라갔는데 여기에도 거의 테이블마다 손님들로 만원이었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부산대 푸짐한횟집 2층으로 가면서 보니 활어차가 있는 것을 보니 매일 싱싱한 활어를 가져오는 것 같았으며 부산대 푸짐한횟집 영업시간은 오후 4시에 오픈해서 저녁 12시까지하며 주문은 11시까지만 받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을 쉬는 날입니다.




부산대 횟집 푸짐한횟집 메뉴


칼맛하는 푸짐한횟집 메뉴는 모듬회와 고급회가 있었는데 가격 착한 모듬회 4인분으로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나왔습니다.





 부산대 푸짐한횟집 스끼다시 


대부분의 횟집에서 회가 나오기 전에 기본적이 테이블 세팅을 보면 스끼다시가 화려한 횟집이 많은데 부산대 푸짐한횟집은 생각외로 스끼다시는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물회, 다시마, 두부, 씻은 묵은지, 절인양파, 고추, 마늘, 깨잎, 새우 등이 나왔습니다.




회가 나오기 전에 물회가 먼저 나와서 일단 회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또한 저녁을 먹지 않은 상태라 출출하였는데 김치전과 버섯구이가 시장기를 잠시 달래주기에 안성마춤이었고 계란찜도 추운 날씨에 얼어있던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데 제격이었습니다.



대부분의 횟집에서 볼 수 있는 스끼다시는 꽁치로 꽁치 한마리가 나왔는데 배를 갈라서 반으로 쪼개서 뼈만 살짝 발라내서 먹으니 넘 구수하고 맛있네요.




회를 먹는 중간에 나온 것으로 기억되는 마끼는 1인당 1나씩 나와서 눈치볼 필요없이 색다른 맛이라 별미죠.



 가성비 좋은 부산대 푸짐한횟집 


부산대 푸짐한횟집에서 4인분 모듬회를 주문하였는데 첫눈에 와~하는 탄성이 나올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엄청난 회의 양에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 보통의 횟집에서 볼 수 없는 회의 양입니다. 보통 접시위에 얊게 썰어서 올려놓는데 두툼하고 촘촘하게 올려져 있는 회의 양은 왜 횟집이름이 푸짐한횟집인지 알 수 있게 하죠.




왜 이렇게 회의 양이 많을까하는 의구심은 가게에 걸려 있는 부산대 푸짐한횟집의 경영마인드에 잘 드러나 있었는데 다음과 같았습니다.


" 스끼다시로 손님의 배를 채워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가장 맛있는 회로 손님의 배를 채워 드리겠습니다. "






생와사비를 최고급 리비시간장에 적당히 넣어서 두툼한 회를 하나 집어 들고 입안에 넣으니 안에서 달아오르는 와사비 맛에 코까 뻥 뚫리는 기분까지 정말 쫄깃쫄깃한 식감이 넘 맛있고 푸짐해서 기분좋은 저녁이 되었습니다.



횟집의 마지막 코스는 역시 매운탕으로 보글 보글 끓는 매운탕을 보니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부산대 푸짐한횟집으로 매운탕에 공기밥까지 맛있게 먹고 왔던 부산대 푸짐한횟집 가성비 좋은 장전동 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관련글

부산대 밥집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동해옥순대요리 부산대 국밥 맛집

부산대 맛집 닭발공장 치즈와의 환상적인 앙상블 부산대 닭발

장전동 맛집 부산대 고기집 미식가 제주생오겹살 전문점 부산대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가성비 짱인 대학가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짬뽕상회 위치 중독성 강한 얼큰한 맛이 일품인 생생정보 맛집 부산대점

부산대 맛집 부산대 다락마을 데이트코스로 추천해드려요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
  • 평강줌마 2018.01.13 22:13 신고
    가격도 싸고 회도 너무 푸짐하네요. 부산애 가면 꼭 한 번 가야겠어요. 회를 좋아하는데 많이 먹을 기회가 없어서 아쉬워하거든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꾹 누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코리아배낭여행 2018.01.14 05:17 신고
    회를 많이 주는 음식점은 드문데 정말 푸짐한 횟집입니다. 강추 ㅎㅎ
  • peterjun 2018.01.14 00:43 신고
    메인에 집중하는 곳이 좋더라구요.
    딱 제 스타일의 횟집이네요. ^^
  • 코리아배낭여행 2018.01.14 05:24 신고
    그렇죠.
    역시 횟집은 양이 많아야겠죠.
  • 애리놀다~♡ 2018.01.28 06:16 신고
    와~ 푸짐하네요. 이곳은 진짜 회 자체의 양이 다른 식당보다 많은 듯 해요.
    그럼요. 회 먹으러 갔는데 쓰기다시로 배를 채우는 일은... ㅠㅠ
    이곳은 회에 충실하니까 진짜 횟집이예요.
    마지막 보글보글 매운탕. 캬~ 시원하니 엄청 맛있었겠어요. ^^*
  • 코리아배낭여행 2018.01.29 05:37 신고
    그렇죠.
    회가 많아서 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곳입니당.ㅎㅎ
    그래서 손님이 항상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