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을 하면서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여 난감한 경우가 있는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한 적이 있는 것이 바로 옷에 껌이 묻는 상황으로 잠시 의자에 앉았는데 일어나며서 찍찍한 느낌과 함께 껌이 붙어 있는 기분나쁜 상황이죠.


청바지 껌 쩨거 방법 및 옷에 묻은 껌 떼는 법


개인적으로도 한번씩 껌은 씹고 버리는데 씹고 난 껌은 꼭 껌종이나 휴지와 함께 버려야 다른 사람이 껌으로 인한 황당하고 기분나쁜 상황이 발생하지 않겠죠. KBS2TV 생생정보에서 청바지에 묻은 껌을 깔끔히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



청바지 껌 쩨거 방법 및 옷에 묻은 껌 떼는 법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껌 때문에 옷이 망가지는 경험을 한적이 있죠. 정말 난감한데 최악의 경우 옷을 버려야하는 상황까지 발생하면 그날 하루 기분은 꽝이죠.



2017년 7월 24일 KBS 2TV 생생정보에서 청바지에 묻은 껌을 쉽고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 정말 생각지도 않은 방법으로 청바지 껌을 깨끗하게 제거하네요.



청바지에 묻어 있는 껌을 손으로 제거해보니 잘 떨어지지 않는 껌 어떻게 해야할까요.



청바지에 묻어 있는 껌을 제거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였는데 냉장고 있는 얼음을 꺼내어서 옷에 묻어 있는 껌에 살살 문지르기만 하면 되네요.




청바지에 묻어 있는 껌을 아래와 같이 껌으로 살살 문지르면 차가운 얼음으로 인해서 껌이 딱딱해지면서 떨어지는 원리입니다.



청바지에 묻은 껌을 얼음으로 문지른 결과는 껌이 굳어지면서 옷에서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바지 껌 제거 방법으로 얼음을 사용하는 방법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생활속의 지혜가 돋보이는 옷에 묻은 껌 떼는 방법이네요.


-사진 ⓒ KBS 생생정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