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라서 지인과 함께 만나서 술한잔 하기로 하고 지인의 아파트인 안락동 강변뜨란채 앞에 새로 생긴 우럭전문점이 있다며 맛이나 보자고 해서 처음으로 가보았습니다.


안락동 횟집 생생우럭이네 우럭회 우럭통구이 우럭통매운탕 우럭전문점 강변뜨란채 맛집 술집


가게 이름이 생생우럭이네로 여기가 본점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에는 여기서 삼겹살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우럭전문점으로 바뀌어 있어 맛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안락동 맛집 생생우럭이네

네비 주소 : 부산 동래구 안남로 84 (안락동 632-5, ☎ 051-526-6457)




생생우럭이네 영업시간은 오후 4시에 문을 열어서 새벽 1시까지 하고 매월 넷째 월요일이 휴무일입니다.






가게 안에는 불금이라서인지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거의 다 차 있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많이 찾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안락동 생생우럭이네 메뉴


가게에 들어서면서 보니 입구 위쪽에 "국내산 생 우럭만 사용합니다"라고 되어 있어서 일단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메뉴는 코스요리와 단품요리로 구분되어 있었는데 이날 우리는 4명이었기에 회+통구이+통매운탕으로 3~4명이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우럭만 취급하는 우럭전문점이어서 우럭의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 좋았는데 아쉬게 이날 우럭회무침은 맛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우럭회무침도 먹고 싶네요. 참 바지락회무침은 바지락 철이 아니어서 안된다고 합니다.




생생우럭이네 깔끔한 스끼다시


보통 횟집에가면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는데 생생우럭이네도 다른 횟집과 조금은 차별성있는 스끼다시를 내놓았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아 좋았습니다.



특히 아래 3가지는 횟집에서 장어, 돼지고기 그리고 한가지(?)는 무엇이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데 생각외로 맛이 특별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나머지 반찬들은 흔히 음식점에서 볼 수 있는 반찬들로 정갈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생생우럭이네 우럭회


회중에서 우럭은 가장 흔한 회로 모듬회를 주문하고 왠만한 횟집에서 맛볼 수 있는 횟감으로 이날 코스 요리중에서 가장 먼저 나왔는데 맛이야은 쫄깃쫄깃해서 입에 착 달라 붙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먼저 우럭회와 소주 한두잔을 기울이며 맛을 보았는데 비주얼이 나쁘지 않고 지금보니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생우럭이네 우럭통구이


우럭을 통째로 구워서 나왔는데 얼핏보면 4마리 같은데 2마리로 술에 취해서 지금 생각해보니 튀긴 것 같기도 하고 그냥 굽지만은 않은 것 같았는데 생각외로 맛이 넘 좋았습니다.



먹다가 보니 우럭회와 우럭통구이 함께 먹게 되었는데 한번은 우럭회 맛보고 한번은 우럭통구이 맛보니 우럭 제대로 맛보는 것 같습니다.



생생우럭이네 우럭매운탕


마지막으로 우럭매운탕이 나왔는데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큰 그릇에 담겨져 나와 놀랐는데 우럭이 통째로 한마리 들어가 있고 우럭 머리 2개가 함께 들어가 있었는데 맛도 좋았습니다.




관련글

 안락동 사랑도횟집 푸짐한 스끼다시 반하는 강변뜨란채 맛집 술집

 안락동 맛집 진미횟집 낙민동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