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불금에 지인과 함께 충렬사역이 있는 서원시장에서 모임이 있어서 찾아간 곳으로 개업한지 얼마안된 곱창집으로 곱창을 많이 먹어봤지만 다른 곳과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안락동 맛집으로 소개해드립니다.


안락동 서원시장 순이네곱창 맛집 술집


부산지하철 3호선 충렬사역에서 2번 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1분만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서원시장에서 곱창집이 생긴 것은 처음인것으로 아는데 처음가면서 맛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안락동 서원시장 맛집

네비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359번길 24 (동래구 안락동 431-8, ☎ 051-621-8899)





순이네 곱창 영업시간


OPEN :  오후 17:00

CLOSE :  오전 02:100


우리가 순이네곱창에 들어간 것이 정확히 5시 30쯤이었는데 아직 가게에는 손님이 거의 없었으나 조금 있으니 테이블에 조금씩 손님들로 차기 시작했습니다. 순이네곱창 인테리어를 보면 곱창하면 생각나는 시골틱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면서도 깔끔하여 좋았습니다.



다른 곱창집과 달리 서원시장 순이네곱창은 대표의 프로필을 사진과 함께 가게에 걸어두고 있는데 조리기능장으로 현재에도 요식업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었습니다.



서원시장 순이네곱창 메뉴


보통 곱창집에서 곱창 한가지로만 팔고 있는 것에 반해서 순이네곱창은 양념곱창구이, 소금구이, 치즈곱창구이, 한우곱창전골, 퐁듀(치즈)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서 특히 젊은 사람들의 입맛에 많이 고려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곱창은 연탄이 좋지만 그래도 가스가 아닌 숯불이라서 일단 마음에 들었고 연탄도 있는 것 같은데 다음엔 연탄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의외의 시락국으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가서 드셔보시면 아실 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드디어 한상 가득 테이블에 상추, 고추, 마늘, 김치, 젓갈까지 꽉 찬 것이 여느 곱창집과는 비슷해보이면서도 다른 모습입니다.



특히 소스 3가지가 나왔는데 각자의 취향이라기 보다는 다양한 연령층을 겨낭햔 이 집만의 특제 소스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는데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이날의 주메뉴인 곱창이 나왔는데 기본 3인분 이상 주문만 가능한데 일단 3인분 주문하고 2인분 더 먹었는데 곱창은 불판에 오르기까지 한번 삶고 두번의 초벌과정을 거쳐서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서는 엄청 손이 많이 갔다는 것과 함께 곱창을 먹어보면 3번의 과정을 통해서 곱창 특유의 냄새를 완전히 제거하였다는 것을 한번만 먹어보아도 알 수 있었습니다.




사람에 따라 곱창의 냄새를 다르게 느끼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 곳과 비교해서 곱창 특유의 냄새를 잡기 위한 주인의 노력이 있지 않았나 합니다.



한번씩 곱창이 먹고 싶어질때 집에서 조금 많이 떨어져 있지만 여기가 생각날 정도로 첫 방문이었음에도 기억에 남아 있어 다음에는 다른 곱창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관련글

안락동 닭발애 연탄에 구운 매운 닭발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술집

안락동 교촌치킨 안락2호점 치맥하기 좋은 강변뜨란채 안락동 술집

안락동 술집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 땡초해물정구지찌짐이 맛있는 안락역 강변뜨란채 맛집

안락동 맛집 경성 퀴진 CUISINE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안락동에서 놀던닭 안락점 착한 가격에 맛까지 잡은 치맥 낙민동 맛집

안락동 맛집 만복국수 안락점 추억과 함께 어머니 손맛 느껴지는 낙민동 맛집

낙민동 맛집 안락동 제주와 홍돼지 안락점 온천천 카페거리 술집

안락동 맛집 꽃마름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는 샐러드바 안락점 동래맛집

안락동 맛집 진미횟집 낙민동 맛집

안락동 맛집 맛내음 왕소금구이 온천천 카페거리 낙민동 맛집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