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월이 어느새 지나가고 3월에 접어들면서 봄기운이 여기 저기서 피어오르는 것을 피부로 체감하고 있는데 평소 입던 옷 두께부터 조금씩 얇아 지면서 겨울이 지나고 봄이 드디어 오고 있구나 하는 것을 일상생활에 쫓기면서도 체감하고 있죠.


부산 벚꽃명소 및 부산 벚꽃축제  벚꽃개화시기 나들이 명소 추천


정말 먹고 살기 바쁜 하루 하루 샐러리맨들과 자영업자들에 있어서 봄 나들이는 어떤 면에서 사치일 수 있으나 그래도 잠시나마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봄을 즐기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1. 온천천 벛꽃축제


부산 온천천은 금정구에서 동래구 연제구에 걸쳐서 흐르고 있는 도심의 대표적인 생태하천으로 특히 4월초 벚꽃이 피면 온천천 제방 역할을 하는 양쪾의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모습은 정말 아름다워서 많은 분들이 찾는 부산의 대표적인 벚꽃명소가 아닌가 합니다.


온천천 벚꽃 야경도 멋지고 온천천에 반영된 모습은 더욱 아름다워서 많은 사진사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며 온천천에 벚꽃과 함께 유채꽃도 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2. 남천 삼익비치 벚꽃


광안리해수욕장 옆에 위치하고 있는 남천 삼익비치타운아파트 내의 벚꽃도 부산에서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손꼽을 수 있는 곳으로 아파트내에 수십년된 벚꽃이 핀 모습은 광안리를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3.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길


부산에서 연중 대표적인 관광지인 해운대해수욕장 옆의 해운대 달맞이고개는 벚꽃이 피는 시기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지만 특히 4월초 벚꽃이 피면 드라이브나 트레킹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4. 삼락생태공원 벚꽃 축제


2017년에도 4월2일(일)에 삼락생태공원에서 부산삼락벚꽃축제가 개최되는데 작년에 갔었는데 제법 축제 분위기와 함께 벛꽃을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았던 기억이 나에요.




5. 맥도생태공원 벚꽃길


낙동강을 따라서 벚꽃이 피어 있어서 트레킹하기 좋은 곳으로 자전거나 가족들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부산 주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7. 황련산 벚꽃


개인적으로 부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벚꽃길은 황령산 벚꽃길로 특히 일출때 황련산 정상에서 벚꽃과 함께 진달래꽃도 담을 수 있는 곳이어서 작년에도 갔었는데 올해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지금까지 부산에서 대표적인 벚꽃명소를 소개해드렸는데 이외에도 부산에는 아름다운 벚꽃길이 많습니다.

강서구, 대저동 공항로, 청룡동 범어사 벚꽃길,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UN기념공원, 오륙도 해맞이 공원, 수정산복도로, 동대신동 삼익아파트, 남천2동 주민센터 등이 부산 벚꽃명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부산 벚꽃개화시기는 이번주부터 조금씩 피기 시작하여 다음주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생각되는데 대표적으로 온천천의 벚꽃이 꽃송이를 조금씩 싹을 내면서 개화하고 있어 다음주 4월 초면 활짝 필 것으로 생각됩니다.


관련글

부산 유엔공원 겹벚꽃 만개 봄 꽃놀이 하기 좋은 왕겹벚꽃

부산 황령산 벚꽃 일출 진달래 만개 부산 벚꽃 명소 황령산 봉수대

부산 온천천 벚꽃 축제 활짝핀 벚꽃구경 시끌벅적 부산 벚꽃 명소

낙동강 벚꽃축제 삼락공원 벚꽃축제 낙동강 벚꽃길 부산 벚꽃 명소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부산 벚꽃 명소 부산10대 명품 벚꽃길 동양의 몽마르트

남천 삼익비치 벚꽃 터널 부산 벚꽃 명소 주말 나들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