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주말 외식으로 무엇을 먹을지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갓파스시에 가자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내키지 않지만 아이들이 좋아해서 오랜만에 연산동 갓파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뷔페 런치 디너 가격 및 영업 시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음식의 맛보다는 회전초밥의 분위기 때문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초밥이 회전하면서 계속 돌아가고 먹고 싶은 것을 골라 먹는 재미에 특급열차 배달도 재미가 아이들에게는 솔솔하지 않을까 합니다.



연산동 갓파스시 연산점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연제구 반송로 44 (연제구 연산동 590-5, ☎ 051 -868-4377)



연산동 갓파스시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되며 2시간은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나 그 이후에는 30분당 1,000원의 주차료를 받습니다.




연산동 갓파스시 입구에서 차를 가지고 들어갈때 주차증을 받아서 먹고 나올때 주차 확인에 도장을 찍어서 나오면 됩니다.



연산동 갓파스시 영업시간


연산동 갓파스시 연산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연산동 갓파스시는 주말이나 저녁이면 테이블이 꽉차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은데 오면 대기하는 분들이 있으면 먼저 입구에 있는 접수 버튼을 눌러서 티켓을 받아서 호출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연산동 갓파스시 런치 디너 가격


연산동 갓파스시는 회전초밥을 먹는 숫자에 따라서 계산을 하는데 접시 모양에 따라서 가격대가 정해져 있어 많이 먹지 않을 경우에는 런치 타임이나 디너타임으로 먹지 않고 하나씩 먹고 계산하는게 싸게 나올 수 있습니다.



연산동 갓파스시에서 부페식으로 먹고 싶다면 점심때는 런치타임인 일반 18,800원으로 평일만 이용가능하며 주말이나 임시 공휴일 등에는 런치타임으로 먹을 수 없으며 사각접시의 경우 1인 4접시가 무료입니다.


저녁이나 주말 또는 공휴일에는 항상 디너가격 일반 24,800원이 적용되며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나 사각접시의 경우 1인 4접시를 무룔로 이용할 있으며 런치타임이나 디너타임의 경우 이용시간의 제한이 있는데 1시간 20분안에 먹고 나가야 하며 이용시간 초과시 30분당 1인 5,000원의 추가금액을 내야하여 우동(대), 샐러드, 병맥주, 소주, 사각접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1973년 일본에서 처음 오픈한 갓파스시


갓파스시는 일본사람이 운영하는 음식점으로 1973년 일본에서 처음으로 오픈하였으며 일본내에서도 300개가 넘는 직영점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한국에 처음 문을 연 곳이 바로 갓파스시 연산점이라고 합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가장 먼저 주문을 터치로 할 수 있는 터치패드가 있어 먹고 싶은 것을 바로 주문하면 열차를 통해서 배달해주는데 아이들은 이것을 신기하고 재미있어합니다. 또한 회전벨트를 통해서 다양한 회전초밥이 쉼없이 돌아가면서 식욕을 자극합니다.


토요일 오후 5시경에 들어갔을때에는 테이블이 거의 비어 있었는데 6시가 넘어서면서 테이블마다 사람들로 채워졌고 대기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연산동 갓파스시의 주고객층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외식으로 많이 찾고 있었으며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생강, 락교 등과 함께 음료수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덜어 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뷔페 디너타임


이날 우리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디너타임을 선택했는데 1시간 넘게 회전초밥을 먹는다는 것은 보통 힘든게 아니라는 사실을 새삼 깨달았네요.



끊임없이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보면서 눈에 들어오는 것을 하나씩 먹다보면 30분도 되지 않아서 배가 불러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그래도 이왕 왔으니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어보려 했는데 결국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포기하고 말았네요.




가장 인기가 많은 회전초밥은 연어 종류와 롤 스시 등 일본에서 건너왔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많이 바뀌지 않았나 합니다.







먹다가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과일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고서야 회전초밥과의 전쟁(?)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4명이 먹은 빈그릇이 엄청나게 쌓여 있는 것을 보니 정말 많이 먹기는 먹었나 봅니다. 



이날 우리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디너타임으로 먹었는데 4명이서 돈 만큼 많이 먹지 못하였다는 생각이 들어서 과식을 하게 되는 것 같아서 다음에는 부페식보다는 접시로 계산해서 적당히 먹는 것이 오히려 낳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연산동 맛집 연산동 오성통닭 월드비어 치맥하기 좋은 술집 전국 3대치킨

  거제리 외식1번가 연제점 연산동 맛집 숯불갈비전문점 부산 가족외식으로 굿

  동래맛집 동래 세연정 동래점 가족외식전문식당

  부산 물회맛집 연산동 명품물회 연산점 시원한 맛이 일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