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2017년 1월 3일이네요. 어끄제 2017년이 시작된다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새해 첫날을 맞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하루하루 생황을 하다보니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2017년 정유년 해운대 해수욕장 일출 및 미포항 해운대 해돋이


2017년은 온 가족이 함께 일출을 보기 위해서 해운대 콘도에서 자고 일출 시간에 맞추어 새해를 맞이했는데 다른 해와는 달리 가족과 함께 일출을 보는 의미있는 시간이어서 더욱 좋지 않았나 합니다.



해운대해수욕장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015



부산의 대표적인 일출 명소인 해운대 해수욕장은 이날 아침 7시 32분이 일출시간이었는데 콘도에서 30분전에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벌써 새해 해돋이를 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2017 부산해맞이 축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부산해맞이축제2017 행사가 아침 6시 40분부터 열리고 있었는데 4시 30분부터 7시까지 식전 체험행사를 하고 해맞이 행사로 해맞이 일출 분위기 조성을 위한 기원공연, 부산시장의 새해인사와 함께 일출시간에 맞추어 카운트 다운과 함께 해맞이를 하였습니다.



오전 7시 32분 일출시간이 되자 카운트 다운과 함께 수많은 풍선이 하늘위로 날아 올랐고 지평선에서 서서히 붉은 해가 모습을 비추자 미포항쪽에서 헬기 두대가 연기를 뿜으면서 해돋이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합니다.



여기 저기에서 2017년 새해 첫날 해가 떠오르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자신들의 소원을 빌고 이 순간을 간직하기 위해서 스마트폰과 카메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짙은 구름으로 오메가는 볼 수 없었으나 지평선 위로 선명하게 둥근게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는 모든 사람들이 아마도 2017년 건강하고 자신이 소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희망을 빌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해가 어느 정도 떠오르고 하느을 붉고 노란색으로 물들이는 모습도 넘 아름답고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도 자리를 떠나가기 아쉬운지 한참을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정유년 붉은 닭띡띠의 해를 상징하는 조형물도 해운대 해수욕장 한가운데에 우뚝 서서 기념사진을 찍기에 좋은 포토존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2017년 정유년 해운대 해수욕장 일출을 사진으로 담으면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으로도 함께 담아보았는데 2017년 일출을 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다면 해운대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2017년 정유년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일출을 가족과 함께 보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는 생각만으로도 우리가족 모두에게 희망찬 새해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도 2017년 건강하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관련글

부산 일출 명소 시간 및 부산 해돋이 명소 정유년 해맞이 추천

해운대 동백섬 동백꽃 누리마루 해파랑길 산책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해운대맛집 속씨원한 대구탕 해장국맛집

해운대 깐부치킨 해운대비치점 치맥 한잔 해운대맛집

소바야일미야 바삭바삭 맛있는 해운대 돈까스 맛집

해운대 그때그집 청국장과 고갈비가 맛난 해운대 원조 청국장 맛집

부산 해동용궁사 연등 밤바다 밝히는 아름다움에 반한 석가탄신일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부산 벚꽃 명소 부산10대 명품 벚꽃길 동양의 몽마르트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풍원장 미역국 전문점으로 맛난 동백섬 맛집

해운대 영화의 거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이색 볼거리 산토리니 광장

부산여행 해운대 청사포 일출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팔레드시즈 웨딩홀과 더파티 해운대 프리미엄점 해운대 맛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