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매일 먹는 밥 오늘은 날씨도 춥고 해서 나가서 먹자며 찾아간 곳이 남다른 감자탕 연산토곡형제점으로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는다는 것에 다소 기대를 하였습니다.


남다른 감자탕 연산 토곡 맛집 가족외식 GOOD


남다른 감자탕은 다른 감자탕집과는 달리 유난히 눈에 들어오는 문구가 있는데 사내남(男)으로 대한민국 남성에게 힘과 기를 불어넣기 위한 건강감자탕이라고 합니다. ㅎㅎ 한마디로 남자에게 좋다는거죠.



남다른 감자탕 연산토곡 형제점 위치


네비 주소 : 부산시 연제구 안연로1 (연제구 연산동 373-23, ☎ 051-851-2110)




주차장 : 차를 가지고 가시면 건물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남다른 감자탕 연산토곡점 입구에 보면 건장한 남자의 팔뚝을 보는 것만으로도 힘이 솟는 듯하죠. 그래서 일명 남자탕이라고 부른다죠.



실내는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편하게 신발을 벗고 안방처럼 둘러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가족과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남다른 감자탕 메뉴


기본적으로 전 메뉴는 포장가능해서 포장해서 집에가서 편하게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고 메뉴도 다양하여 자신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남다른 감자탕은 프랜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가게이기 때문에 맛은 특별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네요. 본격적으로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겠죠.





3가족 모임이라서 메뉴를 다양하게 시켜서 이것 저것 맛보았는데 나름 독특한 맛이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끓어오르면서 정말 맛있는 비주얼과 냄새에 침샘을 자극하는 감자탕이죠.







개인적으로 뼈다귀에 있는 고기를 발라 먹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감자탕이죠. 손으로 뼈를 잡고 발라 먹는 재미가 바로 감자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죠. 그리고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맛 또한 한번씩 입만이 없을때 먹으면 그만이죠.


관련글

부산 연산동 연동시장 맛집 소문난 순대

연산동 서울깍두기 설렁탕 곰탕 맛집 더샵파크시티

남다른 감자탕 연산 토곡 맛집 가족외식 모임에 굿

연산동맛집 차애전할매칼국수 여름별미 맷돌콩칼국수 넘 맛있네요 토곡맛집

부산 연산 토곡맛집 소문난 문현곱창구이 매콤한 것이 생각날때는 역시 토곡 문현곱창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