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도 마지막날의 여행 코스중의 한곳으로 잡았던 곳이 서쪽 애월에 위치한 카페로 제주도에 가면 꼭 한번 들러야할 명소로 떠오른 카페 봄날입니다.


제주도 봄날 카페 애월 이쁜 카페 멘도롱또똣 촬영지 위치 및 메뉴 제주도에 가면 꼭 들러야할 명소


2015년 5월 13일부터 7월 2일까지 총 16부작으로 방송되었던 MBC 드라마 맨도롱 또똣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진 곳으로 바닷가 옆에 위치한 카페에서 간단한 음료와 함께 경치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무엇보다 커다란 커피잔이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제주도 봄날 카페 위치

네비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5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40)


제주도 봄날 카페에 네비주소를 따라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 문제는 도착해서 주차를 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가 않은데 카페 봄날 바로 앞에는 주차할 공간이 거의 없고 주위에 주차안내표지판을 따라가서 그나마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 맨도롱또똣 촬영지


제주도 방언인 맨도롱또똣의 의미는 기분 좋게 따뜻한 뜻을 가지고 있으며 드라마 맨도롱또똣에는 유연석(백건우 역), 강소라(이정주 역), 이성재(송정근 역), 김성오(황욱 역), 서이안(목지원 역) 등이 출연하여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제주도 애월 이쁜 카페 봄날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가려고 하니 입구에서 먼저 주문을 한 사람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한데 이는 아마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그렇게 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우리도 커피를 주문하고 영수증을 문앞에서 보여주고 입장을 하였는데 조금은 아쉬운 대목이었지요.



제주도 카페 봄날은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무엇보다도 제주도 앞바다의 풍경이 너무 멋지게 펼쳐져 커피한잔하면서 감상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네요.





제주도 카페 봄날 메뉴 커피 가격 4,000원 ~ 6,500원 


아래 봄날 메뉴에서 보듯이 카페의 전체적인 메뉴와 함께 가격이 있는데 에스프레소 4천원부터 라떼, 쥬스 등도 6천원선이어서 크게 비싸지는 않았고 카페 안에는 앉을 자리가 없어서 결국에는 야외 테이블로 이동할 수 밖에 없었네요.






제주도 카페 봄날 뒤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먹기에 좋았으며 안에서보다 경치구경하기에는 밖이 훨씬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형형색색 아기자기함이 가득한 제주도 카페 봄날


드라마 촬영지여서인지 카페 출입구를 지나고 나면 형형색색의 다양한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는데 아기자기함에 빠져서 저절로 포즈를 취하고 기념사진을 찍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한담해변의 풍경


전날 엄청난 비가 왔었기 때문에 다음날에도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하였고 파도 역시 만만찮게 세차게 몰아치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카페 봄날에서 바라보는 한담해변의 풍경은 너무도 아름다웠습니다.



아래에 나있는 길이 애월해안 산책로인데 둘이서 손잡고 해안선을 따라서 마냥 걷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죠.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가다보면 회 한접시에 소주 한잔 생각도 나고 왠지 모르게 흥을 거리거나 시한수 지어보고픈 마음이 드는 곳이죠.



애월해안산책로를 따라서 제법 많은 사람들이 걸어가는 것을 보면서 멋진 풍경속에서 만나게 되는 카페 봄날에 잠시 쉬면서 커피나 음료수 한잔 하는 것도 여행의 재미가 아닐까 합니다. 카페 봄날 앞는 놀맨 라면가게 또한 유명한데 이번에는 들어가보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쉬웠네요



한담해안산책로 1.2km


애월해안도로는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으로도 명성이 자자한 곳이며 또한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 한담마을에서 곽지과물해변까지 해안가 길을 따라서 약 1,2km의 구간을 한담해안산책로가 형성되어 있는데 도보로 20분에서 30분 정도로 왕복으로 갔다와도 채 1시간이 걸리지 않는 거리라서 날씨가 좋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