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은이 드디어 4월 29일 정오에 서울 삼청동 두가헌에서 가족, 지인들이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면서 4월의 신부가 되면서 품절녀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정은 결혼 4월의 신부 웨딩화보 김정은 남편 품에서 행복한 미소 결혼식 하객은 누가 왔을까?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개된 김정은 웨딩화보에서도 김정은 남편 품에 안겨서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어 모두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죠.



김정은 남편은 누구며 어떻게 만났을까?


김정은의 결혼소식에 가장 궁금한 부분이 바로  배우 김정은 남편은 누구일까인데 지난 2015년 12월 21일 언론을 통해서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알리면서 많은 관심을 가졌는데 김정은 남편은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재미교포 알려져 있으며 3년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에까지 이른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언론 인터뷰에 따르면 김정은 남편은 한살 연하라고도 하며 두사람은 김정은이 홍콩여행에서 처음 만났고 친구처럼 지내다가 김정은이 감기에 걸렸는데 남친이 호텔 안내데스크에 약, 장미, 초콜릿, 예쁜 핀을 맡겼는데 이때 김정은의 마음이 움직여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당시 김정은 남편은 홍콩에서 근무하였고 홍콩과 서울의 애틋한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하며 김정은에게 있어 지금의 남편은 운명적인 만남으로 느껴졌다고 합니다.




김정은이 2015년 6월 열애를 인정하고 김정은 남자친구가 이혼남이며 초등학생 딸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는데 소속사에서는 김정은 남편은 2009년 이혼하고 3~4년이 지난후 김정은을 만나서 사랑을 키우게 되었고 결혼에 이르게 되었죠.



김정은 결혼식 이모저모 궁금증?


김정은 결혼식이 알려지면서 여러가지 궁금증이 있는데 당초에는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을 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국내로 변경이 되었는데 구체적인 사정은 모르겠지만 김정은이 결혼을 한 두가헌은 대한제국 말기 영친왕 생모 귀인 엄씨를 위해 지은 집으로 지금은 한옥 레스토랑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 Copyright ⓒ 두가헌 홈페이지


김정은 결혼 주례와 사회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축가는 김정은이 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촬영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만난 유미와의 인연으로 유미가  가스펠가수 박정호의 '축복하노라'를 불렀다고 합니다.



김정은의 비공개 스몰웨딩으로 김정은 결혼 하객으로 누가 올지 궁금했는데 전인화, 김희애, 송윤아, 고소영, 홍지민, 이혜영, 최윤영, 이승철, 백종원 등도 참석하였는데 이혜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은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려놓았네요.


#이혜영 #김정은 #김정은결혼식 #너무아름답고 #행복한신부 #눈물날뻔 "정은아.... 진짜 축하하고.. 질투날정도로 행복하렴...!"


▲ Copyright ⓒ 이혜영 인스타그램


골드미스 배우 김정은이 드디어 품절녀에 합류하여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는 소식에 팬으로서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두사람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또한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 빨리 화면을 통해서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관련글

배우 김정은 결혼 지나친 관심 공인이 넘어야 할 산(山)인가?


- 사진 Copyright ⓒ 심엔트테인먼트 페이스북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