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나라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섬이 마라도로 그 상징성 때문에 많이 알려져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파도와 마라도 중에서 어디를 갈까하고 망설이게 되는데 4월과 5월이면 가파도를 추천하고 그외의 시기에는 본인의 마음에 드는 쪽으로 가는지 2곳다 가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마라도 배시간 배예약 요금 및 마라도 가는법 마라도가는여객선 마라도정기여객선


마라도 가는법은 섬이기 때문에 무조건 배를 타고 가야겠죠. 배는 타는 곳은 모슬포항의 마라도정기여객선대합실과 제주 송악산 못가서 있는 마라도가는여객선 2곳에서 탈 수 있습니다.



1. 마라도 가는법 및 예약방법 : 마라도가는여객선


마라도에 가는 방법은 2곳에서 출발하는 여객선을 타면 되는데 먼저 제주 송악산 못가서 있는 마라도가는여객선에서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하고 마라도에 갈 수 있습니다.




마라도가는여객선 홈페이지




마라도 요금 및 배시간




2. 마라도 가는 법 및 예약 방법 : 마라도정기여객선


먼저 모슬포항에 있는 마라도정기여객선을 통해서 갈 수 있는데 인터넷 예약을 통해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됩니다.



가파도 마라도 정기여객선 홈페이지



마라도 배시간 배편


모슬포항에 있는 마라도정기여객선을 통해서 마라도에 가는 경우 인터넷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출발 30분 전까지는 도착하여 승선신고서와 승선권을 받아야합니다.




마라도 소요시간


마라도는 어른 걸음으로 1시간 정도면 관광할 수 있는 작은 섬으로 국토최남단비, 기원정사, 가파초등학교 마라분교, 마라등대 등이 있습니다.



마라도 필수사항


배를 타기 위해서는 먼저 승선신고서를 작성하여 매표소에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고 승선권을 구입하고 배를 타기 전에 다시 한번 승선권과 신분증을 검사하기 때문에 마라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꼭 신분증을 가지고 가야합니다.


1. 신분증(주민증, 운전면허증 등) 소지

2. 승선신고서 작성



관련글


제주 가파도 청보리축제 초록빛 청보리 물결 일렁이는 섬속의 섬

가파도 배시간 배편 배예약 소요시간 가는법 및 요금 마라도정기여객선 가파도 청보리축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