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말부터 4월초까지의 봄소식은 벚꽃이 활짝피면서 우리를 집에서 밖으로 꽃구경하게 만들었었는데 벚꽃이 서서히 떨어지자 여기 저기서 유채꽃이 활짝피면서 우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네요.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활짝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 부산 가볼만한곳 낙동강변 30리 벚꽃축제


지난주만해도 유채꽃이 조금 밖에 피지 않았는데 이번주 수요일에 가보니 유채꽃이 활짝펴서 제5회 부산 낙동강 유체꽃 축제가 이번주부터 시작되는데 주말이면 정말 만개할 것 같습니다.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위치

주소 : 부산 강서구 대저1동 2513-2 (대저생태공원 주차장3)



대저생태공원에 가시면 위의 주소로 가면 구포대교 아래에 주차를 하시던지 아니면 부산지하철 3호선 강서구청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2~3분만 걸어오면 됩니다.


구포대교 올라가는 방법

먼저 대저생태공원 유채꽃을 전체적으로 보거나 사진으로 담기 위해서 구포대교 위로 올라가야하는데 지하철 강서구청역에서 오다보면 건널목 옆에 구포대교 위로 올라가는 육교가 있는데 육교로 올라가서 주~욱 걸어가면 됩니다.



구포대교를 따라 걸어가면서 아래와 같이 드넓게 펼쳐진 유채꽃 바다를 한눈에 조망하면서 사진으로 담으시면 됩니다. 강서구 대저생태공원 76만 제곱미터애 노란 유채꽃 바다 정말 장관이죠.






구포대교위에서 바라보니 유치원생들이 봄나들이 나와서 노란 물결의 유채꽃 사이길로 걸어가는 모습이 너무 이쁘죠.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것도 넘 멋있고



액자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이쁜 사진을 추억으로 담는 것도 한눈에 내려다 보이네요.



유채꽃밭에서 연인, 가족, 친구 들과 함께 노란 유채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담아가기 넘 좋은 곳이죠.




노란 유채꽃으로 물든 부산 대저생태공원


낙동강 강면 30리 벚꽃축제가 4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고 이어서 제5회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4월 9일부터 17일까지 대저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리죠. 이번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노란 유채꽃 바다를 보기 위하여 오는데 미리 다녀와서 한가로이 넘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 나들이 어디로 갈까 고민하지 마시고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부산 강서구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축제에 가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자동차가 가셔도 되고 지하철 3호선 강서구청역 바로 옆이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아직까지 봄나들이 하지 못한 분이 계신다면 이번주말에는 부산 대저생태공원에서 유채꽃 놀이 한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까운 친구도 좋고 연인이면 더욱 좋고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즐겁지 않을까해요.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