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일 KBS2 TV 연예가중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태양의 후예 구원커플의 김지원과의 인터뷰가 방송을 탔는데 방송에서 군인의 모습이 아닌 핑크빛 옷을 입고 나와 새로운 모습을 보는 듯했죠.


태양의 후예 김지원 연예가중계 과거사진 공개 및 달달한 진구 김지원 구원커플화보


연예가중계에서 오늘의 핫피플로 김지원이 선정되었는데 태양의 후예에서 윤명주 중위역으로 나오는 김지원은 의사로 군인으로 카리넘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소개하죠.



당찬 카리스마 넘치는 군인의 모습과 함께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터프한 매력을 가진 김지원




광고촬영중이었던 김지원 핑크빛 귀여운 여인으로 나와서 오늘의 촬영 컨셉은 핑크천사라고 하면서 천사 날개짓에 정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태양의 후예 김지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


연예가중계 인터뷰는 처음이라고 하면서 먼저 어린시절의 사진 3장을 공개했는데 소두미녀로 어릴때부터 이목구비 뚜렷하게 정말 이쁘죠. 남자는 물론이고 여자들에게 인기가 더 많다고 하자 김지원은 윤명주라는 캐릭터가 걸크러쉬로 보호받기 보다는 적극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욱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고 합니다.






김지원 태양의 후예 가장 기억에 남았던 장면은?


김지원은 1회에서 서대영과 윤명주가 병원 복도에서 이야기 하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합니다. 촬영할때도 공을 많이 들였고 편집도 잘해주었다고 하죠. 서대영과 윤명주의 힘든 사랑을 예고하는 장면으로 어떤 장면인지 궁금하죠. 다시 봐도 짠하네요. 또한 송중기의 '그럼 살려요' 장면에서 소리지르면서 박수까지 쳤다고 하죠.


김지원 가장 기억에 남은 장면 보기(병원)


김지원 가장 기억에 남은 장면 보기(송중기)



태양의 후예 촬영후 일상은?


촬영이 끝나고 평상시로 돌아왔을때 어색한 점은 없었나는 질문에 촬영 끝나고 군복입고 집에 가고 그랬었는데 촬영 다 끝나고 평상복만 입고 다니니까 부모님이 딸 제대한 것같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구원커플 애칭


송송커플만큼이나 구원커플에 대해서 김지원은 캐릭터 이름으로 보통 만들어 주는데 이번에는 연기자 이름으로 만들어주어 어감도 너무 좋다며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구와의 진한 스킨쉽에 대해서 단짠단짠이라며 달달한 것 같은데 짜고 앞으로 조금의 달달함을 기대해도 된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촬영중에서 가장 많이 챙겨준 사람으로 누구냐는 질문에 역시 진구를 뽑았는데 추울떄 말없이 난로를 쓰윽 김지원에게 주었다고 하네요. 회식때는 누가 가장 많이 쏘았는 질문에 송중기를 뽑았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가면 이미 계산이 되어 있었는데 송중기가 밥을 많이 샀다고 합니다.




앞으로 가장 맡고 싶은 역할은?


아직은 20대이기 때문에 좀 더 밝오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회사와 함께 열심히 차기작은 고민중이라고 



김지원 페이스북 진구 김지원 그라치아 화보 공개


김지원 페이스북에는 진구와 함께 찍은 커플 화보가 올라있는데 태양의 후예 드라마에서 뿐만 아니라 화보에서도 넘 잘 어울리죠. 김지원 화보를 보니 드라마 윤명주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면서 완전 화사한 봄날과 넘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김지원 페이스북








관련글

태양의 후예 김지원 진구 고백 7회 명대사 명장면 너한테 도망친 시간 후회

태양의 후예 5회 김지원 진구 목소리에 햇살 미소 넘 이쁘지 않습니까 명장면 명대사 김지원 페이스북 사진 공개

태양의 후예 김지원 오란씨 롤리팝 CF 등 광고 모음 및 김지원 인스타그램

태양의후예 김지원 진구 4회 명장면 명대사 "왜 안아 왜 만져 만졌으면 책임져" 다비치 이사랑

태양의후예 김지원 애교 진구 첫만남 3회 명장면 명대사 송중기 기생 오라비 같아 싫어 "처녀귀신입니까" "천사입니다"

태양의후예 김지원 진구 애틋한 러브스토리 1회 명장면 명대사 "마음 변했습니다" "죽여버린다"

-사진 ⓒ KBS, 김지원페이스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