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 벚꽃 명소로 꼽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 온천천, 삼익비치, 해운대 달맞이고개, 삼락공원 낙동제방벚꽃길 등인데 도심 한복판 온천천 양쪽으로 벚꽃이 만개하여 벚꽃구경 다녀왔습니다.


부산 온천천 벚꽃 축제 활짝핀 벚꽃구경 시끌벅적 부산 벚꽃 명소


부산 온천천 벚꽃 구경하러 온천천으로 들어가면 연제구쪽으로는 거의 먹고 놀자판으로 말이 온천천 벚꽃축제이지 교대쪽에서부터 낙민동 동원아파트 앞까지 수많은 천막에 시끌벅적한 소리에 수많은 사람들이 주말을 맞아 쏟아져 나왔네요.



부산 온천천시민공원


부산지하철 동래역부터 연산동 한양아파트까지 이어지는 온천천 제방을 따라 수많은 벚꽃이 만개하여 시민들이 오랜만에 봄을 맞이해서 벚꽃놀이를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은 곳입니다. 부산지하철 동래역이나 교대역에 내려서 걸어가면 됩니다.


온천천을 사이에 두고 남쪽은 연제구 북쪽은 동래구인데 동래구쪽은 조용한 반면 연제구는 연제 한마당축제가 4월1일(금)부터 4월3일(일)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열리고있는데 말이 축제지 내가 볼때는 먹고 놀자판이어서 조금 심하지 않나 합니다.










온천천에 저녁에도 야경사진을 찍어볼까 하고 나왔는데 밤늦도록 역시 연제구쪽은 시끌벅적해서 동래구쪽으로만 사진을 담아봤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 나와서 벚꽃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하고 싶은데 너무 많은 천막에 사람에 치이다보니 조금 짜증까지 나네요.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고 도심의 중앙에 있어서 벚꽃구경하기 넘 좋은 곳인데 연제구청에서 이번에 너무 많은 노점상 천막으로 인해 벚꽃풍경을 다 망쳐놓아서 많이 아쉬웠네요.


관련글

낙동강 벚꽃축제 삼락공원 벚꽃축제 낙동강 벚꽃길 부산 벚꽃 명소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부산 벚꽃 명소 부산10대 명품 벚꽃길 동양의 몽마르트

남천 삼익비치 벚꽃 터널 부산 벚꽃 명소 주말 나들이 추천해요

부산 황령산 벚꽃 일출 진달래 만개 부산 벚꽃 명소 황령산 봉수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