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벚꽃 명소 중에서 부산 10대 명품 벚꽃길로 꼽히는 곳 중의 한 곳이 바로 해운다 달맞이 고개로 해운대해수욕장과 송정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고갯길로 일명 '동양의 몽마르트'로 불리우는데 달맞이고개 이름 그대로 보름달이 뜨는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서 대한 팔경의 한 곳으로도 꼽히고 있는 곳입니다.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부산 벚꽃 명소 부산10대 명품 벚꽃길 동양의 몽마르트


해운대 달맞이고개 입구에보면 문탠로드가 조성되어 있는데 문탠로드에는 달빛 바투길, 달빛 만남길, 달빛 함께길, 달빛 가온길, 달빛 꽃장길이 있어서 매월 음력 보름전후에 달빛을 보면서 걸어보며 마음의 여유와 생활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힐링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부산 벚꽃 명소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주소 : 부산 해운대고 중동 산 115-3 (문탠로드)





동양의 몽마르트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해운대 달맞이고개 카페골목 아래쪽에 문탠로드의 입구가 있는데 여기부터 해월정, 해마루 그리고 송정해수욕장쪽으로 이어지는 도로를 따라서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는데 3월 31일 기준으로 활짝핀 벚꽃을 볼 수 있습니다.




해운대에 오면 요즈음은 폐쇄된 미포 철길을 따라 많이 걸어가는데 벚꽃이 피는 4월 초순에는 미포 철길과 함께 달맞이고개를 한번 걸어가보는 것도 좋으며 걷기가 힘들다면 차를 타고 드라이브해보면 벚꽃터널을 지나는 기분은 정말 상쾌합니다.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터널 해마루에서 송정해수욕장 방면


달맞이고개 벚꽃터널은 문탠로드 입구쪽보다는 해마루를 지나서 송정해수욕장 방면으로 내려가면 개나리와 함께 핀 벚꽃의 아름다움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달맞이고개를 걸어서 넘어가며 벚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계시네요.






해운대 달맞이고개를 차로 드라이브하면서 잠시 잠시 벚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시고 미포 철길도 좋고 청사포에 내려가서 등대 구경도 좋은 코스가 아닐까 합니다. 주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좋은 부산 벚꽃 명소로 해운대 달맞이고개 벚꽃 터널을 추천해드립니다.


관련글

낙동강 벚꽃축제 삼락공원 벚꽃축제 낙동강 벚꽃길 부산 벚꽃 명소

남천 삼익비치 벚꽃 터널 부산 벚꽃 명소 주말 나들이 추천해요

부산 온천천 벚꽃 축제 활짝핀 벚꽃구경 시끌벅적 부산 벚꽃 명소

부산 황령산 벚꽃 일출 진달래 만개 부산 벚꽃 명소 황령산 봉수대

부산여행 해운대 청사포 일출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동백섬 동백꽃 누리마루 해파랑길 산책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송정 죽도공원 송일정 일몰 부산 가볼만한곳 송정해수욕장 부산 갈맷길 1코스 2구간

해운대 영화의 거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이색 볼거리 산토리니 광장

부산 해운대맛집 속씨원한 대구탕 해장국맛집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풍원장 미역국 전문점으로 맛난 동백섬 맛집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