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종일 주상우과 차예련의 열애설로 모든 관심이 집중되는 것 같은 하루였지요. 역시 봄에는 외톨이보다는 커플이 좋죠. 봄 꽃구경이라도 가면 커플들의 다정한 모습을 보면 나만 친구들과 와있는 것만 같은 느낌 정말 싫죠.


주상욱 차예련 열애설 인정 드라마 촬영중 동료배우에서 연인으로 발전 차예련 인스타그램


대부분의 사람들의 자신들의 짝을 멀리에서 찾기 보다는 자신의 일상생활속에서 상대를 찾는데 이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 사람의 일상속에서 장 단점을 모두 보기 때문에 더 많이 알 수 있고 게다가 자주 보면 볼수록 정이 더는게 사람사는 일이죠.



주상욱 차예련 골프장 데이트


주상욱과 차예련이 3월 27일 서울 교외에 있는 골프장에서 지인들과 함께 골프를 치면서 데이트를 한 사실이 보도되면서 두사람에 대한 열애설이 터져나왔는데 이날 두 사람의 모습은 매우 다정스러워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고 합니다.

이에 28일 주상욱 소속사인 메이딘엔터테인먼트는 '주상욱과 차예련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오랜 시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종영한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또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차예련 소속사 관계자 역시 '차예련과 주상욱이 드라마 종영 후 서로 간의 좋은 감정을 가기게 된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하였고 '드라마를 찍는 동안에는 서로를 응원하던 동료배우였고, 좋은 호감을 가지게 된지는 얼마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속 커플이 현실에서도 연인으로 발전


주상욱과 차예련은 총 50부작의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하여 지난주에 종영하였는데 드라마에서는 주상욱은 최강희에 대해 순애보적 사랑을 보여주었고 차예련은 그런 사랑을 지켜만 봐야했는데 드라마가 끝나고나서는 주상욱과 차예련이 연인으로 발전하였네요.


주상욱 차예련 키스장면



주상욱 차예련 키스장면



최근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서 구혜선과 안재현이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던 온주완과 조보아도 최근 열애를 하고 있으며, 2012년 영화 도둑들에 함께 출연하였던 오달수와 채국희도 열애설을 인정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까지 골인한 연예인 부부는?


지성과 이보영, 기태영과 유진, 인교진과 소이연, 박시은 진태현, 연정훈과 한가인 등이 떠오르는데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이후 공개적인 사랑을 통해서 결혼까지 이어져 모두의 축복을 받았었죠.

두사람도 드라마에서의 연인에서 공개 열애 그리고 결혼까지 기대하면서 앞으로 이쁜 사랑하시면서 좋은 관계 지속적으로 발전되었으면 하네요.


차예련 인스타그램



-사진 ⓒ 차예련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