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6년 3월 6일 K팝스타5 탑8 진출자를 위한 지난주에 B조 경연에 이어서 A조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최종적으로 탈락자는 소피한과 주미연으로 결정되었습니다.


k팝스타5 탑8 진출자 및 탈락자 소피한 주미연


K팝스타5 탑10 경연은 총 10명의 참가자가 A조 5명 B조 5명 두개조나 나뉘어서 경쟁을 거치며 각조 1,2,3등은 자동으로 K팝스타5 탑8 진출자로 확정되고 나머지 4명은 100명의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방청객이 결정하는 경연입니다.


K팝스타5 탑8 진출자 B조 경연 : 안예은(1위), 박민지(2위), 마진가S(3위),이시은, 주미연(탈락후보)


지난주 경연에서 첫번째 무대는 이시은이 나와서 이적의 '빨래'를 선곡하여 불렀으나 박진영은 '삶의 자양분이 필요한 것 같다. 노래의 문제가 아니다',  '이시은이 노래하는 걸 들으면 답답하다. 감정 표현이 다르지 않은 게 아쉽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이시은 빨래



두번째 무대는 주미연이 거미의 '아니'를 선곡하여 감성적으로 불렀으며 심사위원 양현석은 '무대의 주인공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주미연 아니



세번째 무대는 안예은이 자작곡 '미스터 미스터리'를 경쾌한 멜로디의 키보드 연주와 함께 불러 3명의 심사위원으로부터 '밴드를 자신의 노래로 잘 활용했다' 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K팝스타5 안예은 미스터 미스터리



네번째 무대는 마진가S로 블락비의 'Her'를 선곡하여 자신감 있는 무대를 선보여 박진영으로부터 '"예상했던 무대였지만 정말 좋았다"고 칭찬하면서도 "다음 무대에서는 분위기를 바꿔봤으면 좋겠다'는 심사평을 들었죠.


K팝스타5 마진가S HER



다섯번째 무대는 박민지가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를 선곡하여 불렀으며 박진영은 '녹는 줄 알았다. 어쩌면 저렇게 달콤하게 노래를 잘 하냐. 내가 아는 박민지 양은 항상 얼굴을 찡그리고 노래를 불렀다. 예린이가 색깔이 진한데 박민지 양은 자기 식으로 부르면서 가창력을 잘 보여줬다. 단기간에 이 정도로 성장한 게 놀랍다'고 심사평을 하였습니다.


K팝스타5 박민지 우주를 건너



K팝스타5 탑8 진출자 A조 경연 : 우예린(1위), 이수정(2위), 정진우(3위), 유제이, 소피한(탈락후보)



지난주 경연에 이어 이번주는 A조 경연이 펼쳐졌는데 우승후보가 많은 죽음의 조로 첫번째무대는 우예린이 유해하의 '우울한 편지'를 선고하여 보컬과 퍼포먼스로 승부수를 띄웠고 박진영은 '힘을 빼고 소리가 열렸다. 오늘 부른 노래가 음정 맞추기 까다로운데 정확하게 맞췄다. 끼를 조금씩 부리기 시작해서 다음이 더 기대된다. 정말 잘봤고 기대 이상이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박민지 우예린 우울한 편지



A조 두번째 무대는 이수정이 윤미래의 '시간을 흐른 뒤'를 선곡하여 세상을 떠난 외할아버지를 기억하며 노래를 불렀으며 박진영은 ''거짓말'을 부를 때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수정양이 부른 라인을 외울 정도다. 오늘은 한 개도 없다. 예상을 빗나간 라인이 한개도 없다. 지금은 한국에서 부르는 라인들로 꽉 채워졌다. 반대로 좋은점은 확실히 소리들이 열렸다. 그리고 중간에 뒤로 걸어갈 생각을 했다는 배짱이 좋았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박민지 이수정 시간이 흐른뒤



A조 세번째 무대는 청일점인 정진우가 서태지와 아이들의 '너에게'를 선곡하여 직접 편곡해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유희열은 '귀엽다. 엠알을 제작한다는건 다른 친구들이 노래연습을 할때 진우 군은 편곡 미디 작업하느라 시간을 많이 썼을거다. 노래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데도, 흐뭇했다. 지금까지 참가자들이 보컬리스트였다면, 이번 시즌에는 프로듀서 능력을 가진 친구가 잘하면 좋은 결과를 내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래서 주목된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박민지 정진우 너에게



A조 네번째 무대는 소피한이 손담비의 '미쳤어'를 선곡하여 춤과 함께 무대를 꾸몄으며 양현석은 '앞서 나온 세 사람은 완성된 음식처럼 보인다. 소피한은 아직 음식이 되기엔 모자르고 가창력보다는 다른게 더 보이는 무대다. 엔터테이너다. 앞으로 큰 재목이 된다고 심사평을 하는게 맞는거 같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소피한 미쳤어



A조 마지막 다섯번째 무대는 유제이가 임재범의 '고해'를 선곡하여 컨디션이 좋지않은 상태에서 열창하였으며 유희열은 '요즘에 진짜가 나타났다는 말을 하는데 유제이는 진짜다. 원석이다. 노래를 많이 기술적으로 경험이 많은 친구가 아닌데, 오늘은 목상태가 그랬다. 그래도 첫 소절부터 성량 자체가 다르다고 느꼈다. 압도되는 느낌이 있다. 나머지 것은 다듬어 나가면 될거 같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K팝스타5 유제이 고해



k팝스타5 탑8 탈락자 : 소피한 주미연


A조와 B조의 경연이 모두 마치고 최종 탈락후보 4명으로 선정된 유제이, 소피한, 주미연, 이시은은 시청자 심사위원 투표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이시은이 먼저 호명되고 이어서 2표차이로 유제이가 K팝스타5 탑8에 진출하였으며 소피한과 주미연은 최종탈락하였습니다.

관련글

k팝스타5 탑10 진출자 안테나뮤직 유희열 프로듀서 능력 빛났다

유제이 여러분 보다 안테나 유희열의 류진이 더 돋보였던 K팝스타5 무대

-사진 : ⓒ SBS K팝스타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