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5년 무한도전에 심형탁이 출연하면서 그의 순수한 매력에 많은 분들이 빠졌었는데 2016년 심형탁이 보디가드 전속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을 컬투쇼를 통해서 알게되었네요.


컬투쇼 보디가드 모델 심형탁 홍진영 속옷화보 부끄부끄해 따로 찍어서 합성


2016년 2월 5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심형탁이 속옷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이 방송을 탔는데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심형탁의 순순하면서도 다양한 매력과 근육질 몸매가 매치되었던 것 같습니다.



홍진영도 보디가드 전속모델


심형탁은 이날 홍진영도 보디가드 전속모델이라고 말하였는데 홍진영은 2015년 7월 보디가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벌써 여러번의 속옷화보를 촬영하여 화제가 되었죠.












컬투쇼 보디가드 모델 심형탁 홍진영 속옷화보 부끄부끄해 따로 찍어서 합성


심형탁은 화보 촬영할 때 10장의 팬티를 입었다고 말하였고 신기했던게 함께 화보 촬영한 모델이 홍진영이라고 하면서 같이 찍기가 민망해서 서로 따로 찍고 사진은 합성했다고 합니다. 

심형탁의 속옷화보를 보니 정말 반전매력이네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근육질의 몸매를 보니 장난아니네요. 이날 심형탁은 컬투쇼 돈도 얼마 안된다며 좋아서 오는 거다라고 말하며 컬투쇼에 대한 애정을 표했죠.

보디가드에서는 심형탁과 홍진영이 화보로 참여한 'Will You Marry Me? 쇼핑기획전을 하고 있는데 아래 사진이 이번에 찍은 심형탁 홍진영 속옷화보사진입니다.






-사진출처 : ⓒ 보디가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