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부산국제영화제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 히말라야가 12월 16일 개봉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드디어 주말 토요일 오후 남포동 부산극장으로 보러 갔습니다.


영화 히말라야 후기 및 정우 김인권 등 무대인사 히말라야 황정민 놀이


오후 3시 30분 시작이었는데 이날따라 차를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서 겨우 겨우 주차를 하고 나니 벌써 영화는 시작한 시간이었고 조금 늦었지만 부산극장으로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부산극장이 있어야할 자리는 개축공사로 텅비어 있고 물어 물어 뒤쪽에 있는 부산극장으로 고고씽하여 자리에 않으니 벌써 시작하고 있네요.


황정민 인증샷 유행

영화 히말라야를 보고 황정민 인증샷이 유행이라 나도 해보려고 했는데 늦게 도착하고 이래저래 못해서 많이 아쉬웠네요.



하지만 영수증으로 대신 영화 히말라야 인증샷 남김니다.



영화 히말라야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가 히말라야에서 실종된 3명의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서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담고 있는 감동실화로 연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기에 최고의 영화가 아닌가 합니다.



영화 히말라야 메인 예고편




영화 히말라야 정우 김인권 등 무대인사


영화를 다보고 자리에서 일어서서 나가려고 하는데 관계자분들이 출연배우의 무대인사가 있다고 해서 이게 왠일? 누가 나올까하고 궁금해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나왔는데 전인권과 정우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황정민은 연극 때문에 못왔다고 했는데 다소 아쉬웠지만 그래도 생각지도 못한 출연배우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영화 히말라야에서 휴먼 원정대가 히말라야 텐트안에서 부르는 노래도 이 노래인데 대원들간의 진심과 우정, 의리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삽입되어 뜨거운 감동을 전해주고 있는 곡이 바로 YB 황정민 창문너머 어렴풋이 생각이 나겠지요인데 톡톡캐스터 카카오뮤직에서도 감상해보세요.


YB 황정민 창문너머 어렴풋이 옛 생각이 나겠지요


-사진출처 : 히말라야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