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인가 우리가족의 외식문화에 조금의 변화가 생겼다고 해야할지...ㅎㅎㅎ 보통은 외식을 하고 나서 그 자리에서 후식으로 과일하나 정도 먹고 끝냈었는데 설빙이 생기고나서부터 외식은 거의 2차까지 고고씽이죠.


신메뉴 설빙 요거통통메론 후기 보고 반하고 먹어보고 반한 이런 맛일 줄이야


그래서인지 외식하면 아이들도 당연 2차로 설빙이나 베스킨으로 직행하는데 이날도 점심 외식후 코리안 디저트 카페인 설빙에서 새로 나온 신메뉴를 먹으러 갔습니다.



온천천카페거리 온천천 설빙 부산안락온천천점

네비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33번지 (동래구 안락동 631-46 ☎ 051-527-0099)

온천천 설빙을 자주 찾게 되는 이유는 아마도 주차문제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 차를 가지고 나가면 주차가 항상 고민인데 온천천 설빙은 다행히 1층이 주차장이어서 조금 멀지만 그래도 차를 가지고 갈 경우에는 부담이 없죠.








설빙 요거통통메론 후기 보고 반하고 먹어보고 반한 이런 맛일 줄이야


아마 8월초부터 설빙을 방문할 때마다 광고에서 본 메론을 먹어보고 싶었으나 매일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맛을 보지 못했는데 이날은 점심때 찾아가서 다행히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리얼통통메론과 요거통통메론 중에서 어떤 것을 먹을지 선택의 고민이 있었는데 결국에는 아이들의 선택으로 설빙 요거통통메론으로 낙첨하고 주문했습니다.



최강의 비주얼을 보여주는 설빙 요거통통메론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벨이 울려서 요거통통메론을 받아왔는데 모두가 막강한 비주얼에 놀라지 않을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죠. 첫눈에 보기에도 분명히 메론을 잘라서 껍질을 벗겨놓은 것만 보이는데 이것이 어떻게 아이스크림인지 놀라울 따름이네요.




메론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설빙 요거통통메론


보기에도 메론을 반으로 자른 것이 눈에 들어오는데 메론을 반으로 잘라서 속을 파낸 빈 통을 그릇으로 사용하여 안에다 아이스 크림 등의 토핑을 사용하였고 위쪽은 메론이 산을 이루고 있는 모습이죠. 개인적으로는 요거통통메론보다는 리얼통통메론이 더 입맛에 맛을 듯했는데 이것은 다음 기회로 미뤄야했네요.



자연그대로의 메론을 느낄 수 있는 설빙 요거통통메론


처음에는 어떻게 먹으야할지 난감했는데 다른 설빙과 달리 칼이 함께 나온 것을 보니 칼로 메론을 잘라 먹으라는 의미겠죠. 자세히 보니 쟁반에도 먹는 법이 나와 있는데 플라스틱 칼로 메론을 십자 모양으로 잘라서 먹으면 되네요.

요거통통메론의 4분의 1을 잘라서 먹고나서 찍은 모습인데 아이스크림위에 메론 반을 그대로 올려 놓았죠. 따로 가공하지 않고 자연그대로의 메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설빙 요거통통메론에는 메론을 먹고 나면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치즈케이크가 모습을 들어내는데 아이들의 입맛에는 상큼하다고 하는데 어른들의 입맛에는 밭, 시리얼,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 리얼통통메론설빙이 더 낳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8월달에 설빙에서 새로 나온 신메뉴인 리얼통통메론과 요거통통메론 중에서 요거통통메론의 맛을 보았는데 무엇보다도 메론 원재료의 자연 그대로의 맛을 보면서도 상큼한 아이스크림의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말그대로 보고 반하고 먹어보고 반한 맛이 이런 맛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

온천천카페거리 온천천 설빙 안락온천천점 안락동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부산대 설빙 인절미설빙 블루베리치즈설빙 데이트코스로 부산대 맛집 좋아요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온천천 유가네 닭갈비 치즈퐁닭 맛에 퐁당 빠진 안락동 맛집

치킨커플 온천천점 온천천 카페거리 치맥한잔 하기 좋은 안락동 맛집

동래맛집 안락동 제주와 홍돼지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